카테고리 없음2009. 11. 19. 13:39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바이럴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오픈 캠페인!!!
리바이스 프리미엄 컬렉션!!

일단 이 컬렉션의 모델(?)로 발탁된 송혜교와 오다기리 죠의 스타일링을 보자구요!!!
본인은 남자이므로 여자옷이 이뿌다 안이쁘다는 넘기고...그냥 송혜교가 이쁘다라고만 하자!!

#01 : 외투..너무 탐난다...내가 저걸 입는다고 해서 죠가 될순 없지만..왠지 좀 흐를꺼 같다...간지가...
그에반해 바지는 이미지가 너무 작아 판단하기가 어렵다...하지만 죠처럼 부츠와 함께 코디를 한다면 굉장히
이뻐보일거 같아...개인적으로 요즘 스키니는 아니고 그냥 좀 타이트한 바지를 선호하는데(실제 그렇게 입지는 않지만...)
죠의 허벅이 꿀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타이트한 느낌이 나서 더욱이 탐난다!!!


#02 : 아~~역시 외투가 너무 흐른다...간지가...하지만 이런 스타일의 옷은 필자한테 어울리지가 않는다는걸 안다...
아마 허리 라인을 좀 줄여서 입여야 하지 않을까??ㅋㅋㅋㅋ
바지는 좀...위에서도 말했지만 타이트한걸 선호하다보니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은 선호하지 않는단 말이다~~~!!!


전반적으로 이번 리바이스 프리미엄 컬렉션에서 나온 옷들은 괜찮은거 같다...
비록 필자는 여자가 아니라 송혜교가 입고 있는 옷은 단순히 이쁘다...그리고 송혜교...하악...정도지만...
오다기리 죠의 경우 기본 베이스도 잘났지만...전체적으로 잘 어울려...

가격대만 맞아떨어지면 질러보아??ㅋㅋㅋㅋ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