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날짜상으로 어제 구글 브라우저인 크롬(Chrome)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
시간상으로는 아직 하루도 채 지나지도 않았는데...

베타버전이 출시가 됐네요~~
잠깐 다운받아서 사용해본 결과 일단 여타 다른 브라우저보다 더 가벼운거 같으며
여타 다른 브라우저보다 페이지 로딩 속도가 엄청나게 빠른거 같네요~

표준화 작업만 잘했다면 페이지 깨짐이나 그런 현상은 눈에 뛰지는 않네요~~
앞서 포스팅한 글있는 기사원문중에 있는 부분과 같은 맥락이네요~~

생각했던것보다 브라우저 하나가 더 늘었다고해서 특별히 염두를 하면서 작업을
할거 까지는 없는듯하네요...
결국 IE만이 표현한대로 표현안되는거죠...(뭐 물론 이부분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내가 원하는대로
표현을 할 수 있지만...)

여튼...아직 뭐 베타버전이고 무엇보다 정확하게 테스트 전이라...
더이상의 장단점을 이야기한다는건 무리가 있을듯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장단점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하죠~

아래는 처음 실행시 이미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롬(Chrome) 다운로드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