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내(I)폰2010. 4. 14. 10:40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만에 또...글을 적네요....
본인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한국계정과 미국계정 두개를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카드 등록까지 했습니다.

한국계정이야 큰 문제가 없지만...미국계정은 혹시나 했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미국계정의 경우 등록된 카드와 주소가 매칭이 안됨 결제가 안대는 현상이 나옵니다. 감시당하고 있는거져~ㅋㅋ
저도 설마 짤리겠어??라는 생각과 함께 사용하다가...몇일전에 결국 짤렸더군요...

그래서 네이놈 카페 애플아이폰 카페에서 검색해서 해결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또한 해결방법시 검색을 에러(??)문구와 동일하게 검색을 했었습니다.

해결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미국계정의 카드정보를 "NONE"로 바꿔 저장합니다. 그리고 국가를 "홍콩"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다시 홍콩계정으로 카드를 등록합니다. 정보를 저장한 뒤 다시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합니다.
그러면 해결은 됩니다만...분명 제가 생각했을때는 분명 이러한 현상이 계속 반복될거라 생각됩니다.

카페의 답변에 의하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계속하면 된다고 합니다.
일단 전 처음 당했던터라...몇번까지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여튼...저와 동일한 현상을 겪는 분들에게 해결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고민중인 스파4를 질러야 할까요??ㅋㅋㅋㅋ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