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아래에 기술할 문제는 인코딩 선언만 해주면 끝나는 문제일 수도 있다!!!

아직 난 손에 익지 않아서 인지 html문서에는 인코딩을 지정해주는데 반해
css문서에는 인코딩을 지정하지 않는다...굉장히 잘못된 버릇이고....고치고는 있지만...

어찌됐든 가끔씩 css자체가 적용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대부분의 문제는
문서내의 주석때문이었다...사실 주석이라는게 뭔가...해당 문서에는 전혀 적용이 안되는게
주석이 아닌가....

하지만 만약에 html문서에서 인코딩은 utf-8인데 css문서에서는 다른 타입의 인코딩으로
작성이 되었다면 주석으로 처리된 부분에서 특정 한글문자에 대해서 그 문자를 인식을 해서
인식된 줄 뒤로 또는 전체가 안먹는다...

사실 난 이문제에 대해서 두번을 겪었는데(두번째 건은 내가 작성한건 아니긴 하지만...) 겪을때마다
짜증 지대로인데다가...사람 미치게 만들더라...사실 급한 마음에 인코딩을 선언하면 되는걸
무시하고 주석을 전부 지우기까지 했었다...바보같은 놈!!!

진짜 html문서에만 인코딩을 지정해주지 말고 css문서에도 인코딩을 지정하는걸 버릇들이자!!제발~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