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리뷰2009.08.18 09:41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지난 주말 해운대에서 재미있는 광경을 봤습니다. 휴가철 엄청난 인파가 몰렸던 대한민국 최고의 해수욕장 해운대~
비키니 걸들도 많고 몸짱 청년들도 많고 이래저래 눈이 즐거운 곳입니다.
날씨가 조금 흐려서인지 사람들이 물에는 많이 못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은 해수욕장에 왔는데 물에 들어가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했는지 한두명씩 들어가서 물놀이를 하기 시작하는데...
그 뒤로 이상한 물체 발견! 물에 잠긴듯한 자동차가 멀리 있더군요.
그러던 순간 자동차가 조금씩 움직입니다. 제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더니 이 자동차가 물위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이내 사람들 사이에 들어와있는 자동차.
분명 빨간색 MINI!!!!!!!!! 어떻게 된 일이지?? 사람들은 안 보이나? 저렇게 가까이 왔는데 모르나?



ㅎㅎㅎㅎ 가까이 오니 이를 발견하고 다들 놀랍니다.
차가 바다를 달리니 역시 놀라는군요.

 

분명 MINI가 맞는데 이거 물 위를 달리네요.
지난 주에 해운대에 있으셨던 분????? 이거 보신 분 계신가요?
바다 위를 달리는 MINI!!

 

어떻게 차가 이렇게 물 위를 달릴 수 있을까?
수상용으로 제작된 차라도 파도가 있으면 파도에 날라가지 않을까요?
언젠가 인터넷에서 물위를 달리는 자동차를 본적이 있는데, 미니도 물위를 달리는 자동차로 만들어져 나온 것일까요?
완전 궁금하게 만드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앵겨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