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영화들2009. 5. 19. 15:13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다시 트랜스포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뭐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구요~~
1편에서 마지막 스타스크림이 도망가는 장면과 가타등등 영화 곳곳에 사용된 Linkin park의 What i've done에 이어
곧 개봉할 트랜스포머 2에도 이들의 노래가 들어가는데요~~
기존에 목소리는 없이 음원만 공개가 됐는데요 이번에 완곡으로 공개가 됐군요!!1

공개와 동시에 트랜스포머 2 공식홈페이지 배경음으로 바로 깔려있네요~~
굉장히 느낌이 좋은 노래인건 확실합니다!!보장합니다!!
왜냐면 linkin park이기 때문이죠!!

맞습니다!!저 린킨 파크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현재 iTunes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거 같은데...전 아이팟 유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습니다!!

또한 린킨파크의 공식홈페이지에도 깔렸네요~ㅋㅋㅋㅋ
린킨파크네도 안들어간지 꽤 됐는데...리녈을 했군요~~예전엔 이렇지 않았는데~ㅋㅋㅋ

일단 감상한번 해보죠!!!!!!!!!!!!!



< 출처 : 유투브 >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