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웃음2009. 5. 13. 12:33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출처 : 보배드림 >

자막(출처 : 보배드림 ) :
- 게임 스타트

- 뭐가 재밌는거여 이거! 전혀 재밌지 않여 테트리스! 쌓고 쌓아서 없애는게 재밌는거 아녀!

- 겜 스타토~ 전혀 재밌지 않아! 다르잖여 !! 쌓아서 쌓아서~ 없애는거말여~

- 레벨 올려서 10 스타토 어렵네 이거! 뭐여이거~ 엄청 어렵잖여 레벨10 이거! 제대로 쌓아서 쌓아서~ 없애는거 하고싶네

- 스타토! 보일리 없잖여!! 얼마나 작은거여! 시간들여서 쌓아서 하는거여!

- 겜 스타토! 오 왔다 왔다! 뭔가 남아있잖여!! 뭔가 있잖여 이거! 이거 어쩔꺼여! 딱맞는거 왔다! 좋아 좋아!
   긴놈와라 긴놈 와서 확 없애는거~왔다!어디가는겨!!! 뭐여 이거! 최악이여!

- 어디 갔나 긴놈..좋아 와라~좋아! 좋아! 왔다!좋아 긴놈와라 ! 콩껍질이자녀 콩껍질 관계 없잖여! 긴놈이긴혀도 너무길잖여! 긴놈와라!
  뿌요뿌요 관계없어!! 긴놈와라 긴놈왔다! 사이즈 않맞아!!! 사이즈 않맞아 이거! 무슨일이여! 열받어..

- 한번 더할래. 무슨일이여. 무슨게임이여 지금꺼!! 버섯을 마리오가먹고 커져서 죽었잖여! 한번더 할래.
  뭐여 토이레?(화장실)뭐여 이거 또 토이레 왔다 에 어디가는거여 이거. 토이레뿐이잖여 어떡해야혀 ! 이런 방 싫어!!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