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일상2008. 11. 27. 10:53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음...어제 M본부의 황금어장이 끝날때 쯤 예고를 해줘서 한번 봤었다...
원래 TV는 케이블에서 해주는 영화를 주로 보는편인데 이 프로를 보게된건 순전히
출현한 이승열씨 때문이다...

이분은 공연위주에 TV출연은 열손가락안에 들정도로 드물다고 이야기했다...
내가 이분을 알게된건 예전 국내산 애니메이션이었던 원더풀 데이즈 (Wonderful Days, 2003)
O.S.T에 수록된 비상이라는 곡을 듣게되면서였다...

개인적으로는 이 애니메이션을 꽤 괜찮게 봤고 재미있게도 봤었다..(물론 스토리라인이 부족한 덕에
크게 발전하거나 하지는 않았다...아쉽~~)

물론 비상이라는 곡때문에 당시 그의 1집 앨범 또한 구해서 듣기도 했었다...
정말이지 이분 노래 꽤나 하신다...정말~~~

그리고 이 프로에서 원더걸스의 Nobody를 편곡해서 불렀는데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 들으면
분위기잡을수 있는 노래로 편곡을 했다...

앞으로 방송활동도 좀 하시겠다고 해서 좀 더 이분의 노래를 자주 들을수가 있을거 같다...
정말이지 잘 됐으면 좋겠다...

여담으로 같은 식구인 w&whale도 나와서 R.P.G Shine도 불러줬다...역시 노래 잘부른다!!!

이승열님 대성하세요!!!!!!!!!!!!!!!















어제 방송본 중에서 Nobody를 열창하신 부분을 찾아서 보았고...그부분만 따로 음원파일로
만들어서 듣고있다...공유나 첨부파일로 추가하면 좋겠지만...역시 엄연한 저작권 침해(?)가
느껴져...그냥 혼자서만 즐기겠습니다...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