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기타등등2010. 2. 16. 23:04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녁에 멍~~때리면서 TV를 보는데...펩시가 새롭게 바뀌는 광고를 하더군요..
어랏~!!뭐야~~하는 순간 광고가 끝나버려서 어떤 광고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대략적으로...캔에 한해서 패키지 디자인과 로고가 바뀌었고...맛도 바뀐거 같은
카피만 본거 같네요~~

검색해본 결과 2AM이 광고 찍는다고 하던데...아무래도 본 광고 나오기전에...나오는
광고인듯 합니다...일종의 티져??ㅋㅋㅋ
코카 콜라보다 국내에서는 수요가 적은 펩시가 이번에 맛이 바뀌어서 나온다면...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ㅋㅋㅋㅋ

검색후 찾은 펩시 광고 영상입니다.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