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기타등등2009. 4. 14. 18:46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리뷰 전문 사이트인 REVU에서 나몰라 패밀리 콘서트 프론티어를 진행하고도 있지만..

나몰라 패밀리가...점점 개그계의 제대로 된 가수로서 발전된 모습으로 나아가고 있다는걸
확연하게 느낄수 있는 노래가 바로 이번에 발매된 앨범 타이틀인 "전화하지마"...

뭐 사실 나몰라 패밀리에 대해서는 솔직히 선입견이라는게 좀 있었다...
한창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정점에 올랐을때 그들은 앨범을 냈었다...

뭐랄까 그냥 현재의 인기를 이용해서 앨범을 냈다는 편견...
하지만 이 그룹은 날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편견을 가지고 있으면서 알게된 노래가 "사랑이 그렇게 쉬워"라는 노래였다...
이노래도 뭐 정식으로 들은것도 아니고 아는 사람의 핸드폰 연결음으로 알게됐는데...
웃긴건 등록한 자신도 노래 제목을 모른다는거였고...결국 노래 가사를 이용해서 검색했었다..

이때부터 난 그들을 더이상 선입견이 아닌 가수로서의 그들을 보기 시작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을 좀더 첨가하자면...이때가 그들의 노래가 정점에 올라서지 않았나라고 생각했지만...
이후 나온 싱글이든...앨범이든...점점 괜찮아지고 있다는 느낌...

이번에 나온 "전화하지마"의 경우에도....아~~정말....
제목은 "전화하지마"인데 정작 이 노래에 대한 내용은...아래의 뮤비로 때우겠어요~ㅋㅋㅋㅋ



< 출처 : 다음 TV 팟 >

Posted by 앵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