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겨의 영화들2008. 12. 5. 14:33

포스트 내용중에 다른 페이지로의 링크가 걸린 부분은 전부 현재페이지에서 이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창을 유지한채 새창(또는 새탭)으로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만에 아주 잼난 영화를 봤네요...

아버지의 지독한 부성애와 전직의 무서움...그리고 리암 니슨의 화려한 액션까지...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전직 요원이었던 브라이언(리암 니슨분)...그리고 파리로 여행을 떠난 딸 킴(매기 그레이스분)...
그리고 해외여행온 여자들만 노리는 인신매매 단체...당연히 딸이 납치를 당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찾아다닙니다...

단순히 킬링 타임용이라고 보기에는 잘 짜여진듯 보이는 각본이 있습니다.(물론 이건 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뭐 여튼...리암 니슨...이제 불혹의 나이(1952년생이니 57살이네요...곧 환갑을...ㅋㅋㅋ)에도
불구하고...대단한 몸놀림을 보여주더군요...물론 이 배우의 필모그래픽을 잘 보면 알겠지만
대부분 액션영화에 출연했었습니다.(대표작 :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2, 6(개정된 dvd에서 출연)의 콰이곤 진, 배트맨 비긴즈의 듀카드 등등)

그리고 엑시맨 시리즈의 진 그레이역을 맡았던 팜케 얀센까지...사실 팜케 얀센은 보내내내
엑시맨 3편의 피닉스의 이미지랑 계속 겹치더군요...웃고있지만 뭔가 두려움을 내뿜는...ㅋㅋ

뭐 여튼 재미있었습니다!!!

늘 느끼는거지만 아빠는 슈퍼맨!!!!
그리고 전직의 무서움...저두 전직이 디자이너였던터라...간단한 수정이나 그런건 제손에서 해결..ㅋㅋ
Posted by 앵겨